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2020. 6. 1. 04:15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뛰어난 평판 구축 및 유지



평판이 좋은 기업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한다.


평판이 좋으면 손님들이 입소문을 낸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명성을 지키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도움이 되는 조언들을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공손하고 정중하라.


다른 사람들과도 교류해야 한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답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질문이라면,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행복하게 하여 명성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의 나쁜 경험을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을 때,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보살핌을 고마워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동료 고객들은 불행해진 고객에 대한 당신의 반응을 목격하고 당신을 신뢰하려는 의지를 발전시킬 것이다.




온라인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한 달에 두어 번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전문적인 어조를 배양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든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때로는 인격을 주입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행동은 피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좋은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사업의 다른 측면들로 매우 바쁘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외부 회사가 필요하다면 이해할 수 있다.


우선순위가 많은 경우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선택사항이 될 것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상호작용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그들의 논평은 부정적일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에 전문적인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의 기대를 관리해야 한다.


여기에는 고객들과 완전히 정면을 취하는 것도 포함되며, 실수가 발생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처리할 용의가 있어야 한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투명성을 필요로 한다.




고객이 일단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고객이 처음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즉시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과 체크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우려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어느 곳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아야 하며, 이러한 장소들은 감시되어야 한다.


귀사의 비즈니스 업계에서 고객이 주로 코멘트와 리뷰를 게시하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비판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웹 사이트에 긍정적인 피드백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그 콘텐츠는 공개적이고, 당신의 평판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이 소수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해도, 주의는 여전히 중요하다.




약속을 지켜라.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조건을 바꾼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대한 신뢰를 금방 잃을 것이다.


부정직은 정말 당신의 본질을 해칠 수 있는 것이다.


사업이 이런 명성을 얻은 후에는 긴 고비가 될 수 있다.




사업과 그 명성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서는 좋은 평판이 필요하다.


좋은 평판은 당신의 사업에 고객을 끌어들인다.


너의 이익은 그것에 달려 있다.


평판을 제대로 관리하면 성장이 촉진된다.